제목 | 2022년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알림 | ||
---|---|---|---|
담당자 | 양희연 | 담당부서 | 규제개혁법무담당관 |
연락처 | 044-203-5547 | ||
등록일 | 2023-02-24 | 조회수/추천 | 1,324 |
내 용 | |||
[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안내] □ 종합평가결과 : ‘다’ 등급 □ 주요항목별 평가결과 ㅇ 민원행정 관리기반 1.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: ‘다’등급 ㅇ 민원행정활동 2. 민원제도 운영 : ‘라’등급 3.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: ‘가’등급 ㅇ 민원처리 성과 4. 민원만족도 : ‘다’등급 □ 관련근거 ㅇ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0조(평가) |
|||
태그 | |||
첨부파일 |
이전글 | 인사발령(국장급 승진 등) |
---|---|
다음글 | 2023년 국가품질경영 유공 포상요령 공고 |